그랜드 오스티엄 CMCC홀 개관, 오픈 기념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로 시작 알려

2017-01-03 13: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인천점 인천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이 CMCC(콜라보마이스센터)홀 오픈기념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새출발을 알렸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오픈 맞이 토크콘서트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지난 달 토크콘서트에는 ‘하루 15분 정리의 힘’ 베스트셀러 저자인 윤선현 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와 ‘최근 마이 베스트 레시피’를 출간한 쿠키쇼핑 문성실 이사가 게스트로 초대되었다. 토크콘서트에는 관객 및 예비 부부 등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윤선현 대표는 ‘인생을 정리하는 3가지 방법’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정리’라는 키워드의 주제는 참석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주었다.

문성실 이사는 ‘우리집 정리를 위한 심플 레시피’로 강연을 펼쳤다. 실생활에서 경험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 참석한 예비 부부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그랜드 오스티엄 CMCC홀 개관[1]


이번 토크콘서트는 CMCC홀 오픈 기념으로 개최되었다. 그랜드 오스티엄의 김민경 이사는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결혼식을 곧 올릴 예비 부부들을 모시고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인천을 대표하는 웨딩 및 파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CMCC홀은 인천 및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로 이용된다. CMCC홀은 월드컵의 역사가 숨쉬는 문학경기장의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는 한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되었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품격 있는 시설을 갖추었지만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그랜드 오스티엄은 최근 인천광역시 마이스 얼라이언스(MICE Alliance)의 신규 회원사로 등록되었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편리한 교통 환경 및 대규모 주차시설을 갖춘 문학월드컵경기장에 위치한 부분이 큰 강점이다. 앞으로 시무식, 기업행사, 세미나, 박람회 등 인천 및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대관 장소로 활용 될 예정이다.

한편 그랜드 오스티엄은 오픈 기념다양한 이벤트도함께 펼친다.인천 웨딩홀 추천 1위그랜드 오스티엄은 CMCC홀 오픈 기념 시식초대전 개최, 블리스-그레이스 홀 할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2017년 첫 행사 ‘꽃길만 걷자, 우리’ 이벤트는 오픈을 맞아 내 놓은 특별 이벤트이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전문사회자 및 예식 세레모니 서비스 상품 할인은 물론, 웨딩 영상 무료 제작, 2017년 잔여타임 파격 할인 등 인천 결혼식장을 대표하는 서비스를 선사 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