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 레시피 드라마 선보인다! 이기우 주인공에 베트남 올로케

2016-09-21 07:47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푸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TV가 ‘레시피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그간의 푸드 콘텐츠 노하우를 집약한 감성 레시피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연출 김영화)’를 기획, 제작해 오는 11월 7일 밤 9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고양이띠 요리사’는 베트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한인 셰프의 이야기를 담은 레시피 드라마다. 이국적인 풍광과 다양한 식문화를 지닌 베트남을 배경으로, 미각을 깨우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계획.

‘고양이띠 요리사’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 배우 이기우가 낙점됐다. 이기우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 여문준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사전 제작으로 기획된 드라마는 베트남에서 100% 올로케이션된다. 현재 베트남에서 촬영에 한창이다. 베트남 케이블 채널인 Yan TV를 비롯해 tvN Asia에 편성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영화 PD는 “그간 올리브TV가 쌓아온 푸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상미 넘치는 레시피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미식 국가 베트남을 배경으로 한 오감 만족 레시피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