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 일반분양분은 전용면적 59~84㎡으로 △59㎡A 28가구 △84㎡A 59가구 △84㎡B 28가구 △84㎡C 31가구 등 총 146가구다. 특히 최저 2층부터 최고 32층까지 고른 일반분양 가구는 고객들의 주목하는 이유 중 하나다.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는 삼성물산이 올해 강남권에서 공급하는 마지막 단지며 한강 생활권으로 잠원한강공원과 인접해 다양한 수상레포츠는 물론 운동시설과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잠원동일대는 강남 8학군의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건널목 없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신동초·신동중과 현대고 등의 명문학군의 위치하고 있으며 서초동 학원가 일대와 인접해 학부모들의 높은 수요도 예상된다.
반경 1km에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2km 이내에는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압구정 본점),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상가 등의 쇼핑시설도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강남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과 대법원, 대검찰청, 서울고등법원 등 의료시설과 행정시설도 위치하고 있다.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의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는 지난달 20일부터 소규모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분양안내 및 청약정보 등을 미리 제공한다. 또한,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된 인테리어 상품견학까지 진행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래미안 갤러리(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17)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설운영으로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