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15회’이종석,한효주ㆍ김의성 구하려 한효주와 이별!‘W’최종회 공개

2016-09-09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MBC '더블유' 15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8일 방송된 MBC '더블유' 15회에선 강철(이종석 분)이 오연주(한효주 분)와 오성무(김의성 분) 모두를 구하기 위해 오연주와 이별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MBC '더블유'에서 오성무는 진범으로 수시로 변하며 사람들을 죽였고 정신병원에 감금된 이후 간호사를 죽이고 탈출했다.

강철과 오연주는 한철호(박원상 분)의 추적을 피하며 ‘웹툰’ ‘W'를 끝내 현실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강철과 오연주는 오성무를 구하고 어느 모처에 숨었다. 오성무는 강철에게 “나는 이미 수십명을 죽였다”며 “너와 나는 같이 갈 수가 없어. 내가 죽어야 네가 살아”라고 말했다.

강철이 나간 사이 오성무는 진범으로 변해 오연주의 목을 졸라 죽이려고 까지 했다. 강철은 오연주에게 “나와 당신 아버지는 같이 갈 수가 없어요. 당신이 나의 가족인 이상 당신 아버지는 죽어야 해요”라며 오연주에게 결혼 반지를 돌려 줬다.

강철은 오연주에게 “이제 엔딩을 정하셔야 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장면은 현실 세계로 넘어왔다.

박민수(허정도 분)는 엘리베이터에서 동료 의사가 “W 마지막회 공개됐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박민수는 “너 조용히 있어. 내가 직접 확인할거야”라고 말했다. 박민수는 자신의 집무실에 와서 컴퓨터를 켰다. 그리고 'W' 마지막회 표지를 봤다. 그리고 MBC '더블유' 15회는 끝났다.

과연 오연주가 정한 'W' 마지막회는 무슨 내용일까? 오연주와 강철, 오성무는 모두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을까? MBC '더블유'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더블유' 후속으로 '쇼핑왕 루이'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