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유닛곡 '엔젤' '답답', 오늘(31일) 정오 음원 맞대결 성사…음악팬들의 선택은?

2016-08-31 08:44
  • 글자크기 설정

마마무 유닛 앨범 자켓 [사진=RBW]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믿듣맘무' 마마무가 데뷔 첫 유닛 앨범을 발표하고 차트 습격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오늘(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앨범 'Angel, DAB DAB'을 공개한다.
이번 유닛 앨범에는 보컬라인 솔라&휘인의 '엔젤(Angel)’과 래퍼라인 문별&화사의 ‘답답(DAB DAB)’ 2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마마무는 두 곡을 모두 더블 타이틀로 결정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솔라&휘인의 'Angel'은 마마무의 최초 8분의 6박자 발라드 곡이다. 팬들이 솔라와 휘인 커플에게 붙여준 ‘에인졀라인’이라는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느낌과는 달리 날 사랑하지 않는 연인에 대한 아프고 솔직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절제된 감정 안에서 솔라와 휘인의 절묘한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문별&화사의 'DAB DAB'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우물쭈물 거리는 남자에게 ‘답답하게 굴지 말라며 짐승같이 날 안아줘’라고 말하는 짓궂고 위트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스윙 힙합 곡이다.

​걸크러쉬 캐릭터가 잘 묻어나는 문별과 화사의 익살스럽고 강렬한 이미지가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한다.

마마무의 유닛 앨범은 지난 8월 13일~14일 열린 마마무 첫 단독 콘서트 ‘2015 MAMAMOO Concert-MOOSICAL’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공연 이후 음원 발매를 간절히 바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를 결정했다.

앞서 마마무는 팽팽한 신경전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 강렬한 디스전으로 한 지붕 집안싸움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발라드와 힙합, 각각 다른 매력을 앞세워 돌아온 마마무. 데뷔 후 첫 유닛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닛 앨범 'Angel'과 'DAB DAB'을 동시에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