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체인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성남시 티맥스타워에서 총판사‧리셀러‧기술 파트너사 등 관계자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티맥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티맥스 밸류 파트너 프로그램 △DB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신제품 등이 소개됐다.
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파트너의 역량과 전문성을 토대로 차별화된 등급을 부여해 파트너 구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한편 기술교육 강화‧영업 및 마케팅 정보공유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강화된 파트너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다양한 산업별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국내시장에서 ‘티베로(Tibero) DBMS’에 대한 전환이 가속화 됨에 따라, 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한 ‘DB 마이그레이션 가이드’도 소개됐다.
티맥스소프트는 IT 비용절감을 고려하는 고객이 DB 전환을 쉽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티베로 전환 자동화 솔루션 ‘티업(T-Up)’을 소개하고, 뛰어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티베로 장악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장인수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티베로가 비약적인 성장을 나타내고 있는 데에는 유능한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이 중요한 몫을 하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동반성장이라는 클틀 안에서 국내외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이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