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대표 이진철)는 8월 25일 부터 9월 11일까지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올데이 '시즌권'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특가 1차 판매기간에는 일반 시즌권은 남성 33만원, 여성은 28만원 청소년은 22만원이며, 올해 신설된 커플권은 61만원, 패밀리권(3인기준) 83만원으로 더 큰 할인혜택과 함께 객실 무료 이용권을 증정 한다.
또한 시즌권 구매자를 위해 △객실 특별할인 상시 제공 △리프트 △장비렌탈 상시할인 △무료 식사권 제공 및 할인 △사우나·곤돌라·캠핑장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동계 올림픽이 한층 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번 시즌에는 강습과 접근성을 대폭 향상 시킬 예정이다. 중·상급자 기술향상을 위해 전문 강사를 보강할 예정이며, 슬로프도 대폭 개선 및 초급자 및 단체 강습을 위해 전문 커리큘럼 구성, 단체 강습장 관리도 보강 된다.
이밖에 제2영동고속도로가 11월로 개통이 예정되어 접근 시간이 단축 될 것으로 예상된다. 셔틀버스 증차 및 노선 개편도 고객 입장에서 검토 중에 있으며, 이용 편의 향상을 위해 앱 및 홈페이지 셔틀버스 예약 및 결제 시스템을 전면 리뉴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