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묘하게 중독되는 배우 오광록표 ‘감정’ 수업!

2016-08-22 17:41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함부로 배우하게]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 멤버들이 볼수록 중독되는 배우 오광록표 감정수업을 받는다.

내일(23일) 방송되는 ‘함부로 배우하게’ 11회에서는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오광록이 멤버들의 멘토로 출연한다. 관록의 내공을 자랑하는 오광록의 커리큘럼 중 하나였던 감정수업은 오로지 얼굴 표정을 통해서만 느낀 감정을 표현해야하는 고난도의 수업.

멤버들은 얼굴만 클로즈업 된 카메라 앞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오광록은 특유의 잔잔하고 차분한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북돋았다.

오광록은 각각의 멤버들에게 특정 감정표현을 지시했고 박태준은 ‘희열’ 연기 요청에 침을 꿀꺽 삼키며 희열을 표현했다. 그러나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과 살짝 지은 미소에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이 하나같이 “야동 본거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고.

이를 비롯해 허경환은 설움, 신봉선은 질투, 차오루는 슬픔, 박잎선은 창피함의 감정을 얼굴 표정으로만 표현하며 카메라 앞에서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안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온 안면근육을 다 써가며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연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업이 진행될수록 더욱 매력적이고 빠져드는 멘토 오광록의 연기 수업은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면근육 열연을 펼친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을 만날 수 있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23일 밤 8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