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유저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성장 임무’가 새롭게 추가됐다. ‘성장 임무’는 총 12챕터, 120개의 임무로 구성됐으며, ‘영웅의 탄생’을 비롯한 쉬운 난이도의 스테이지부터 ‘악마의 심장’, ‘진정한 영웅의 탄생’ 등 최고 난이도의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유저가 매 챕터를 완료할 때마다, ‘빠른 성장을 위한 패키지’, ‘종합 재화 상자’ 등 풍부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임무인 ‘2주년 임무’가 선보였다. 해당 컨텐츠는 유저가 하루 1회씩 즐길 수 있는 출석 임무 컨텐츠로, 총 14일차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각 회차 별로 ‘경험의 부적’, ‘골드 백만 개’ 등 총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이 135에서 14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이에 따라 ‘영웅의 임무’ 내 ‘영웅의 성장 15: 영웅을 140레벨로 성장 시켜라’ 퀘스트가 추가됐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게임 내 UI 배경이 시원한 해변으로 변경됐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스페셜 동료 어워즈’가 실시된다.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eyedentitymobile.com/Games/IK/BirthDay2EventKo)를 통해 실시되는 해당 이벤트는 유저가 ‘6성 뉴요커 재스민’, ‘6성 비치발리볼 에바’, ‘6성 카포에라 디에고’, ‘6성 계승자 미에’ 중 가장 선호하는 동료에 투표하면,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동료를 유저에게 제공한다.
두 번째로, 오는 8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접속 날짜에 따라 순차적으로 ‘6성 미에의 탬버린’, ‘6성 미에의 머리핀’ 등 ‘스페셜 동료’의 마스터 장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 번째로, 유저가 게임에 가입한 년도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성원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가 가입한 년도가 2014년일 경우 ‘보석 100개’, 21015년일 경우 ‘보석 50개’, 2016년일 경우 ‘보석 30개’가 제공된다.
끝으로, 유저가 각자의 페이스북에 ‘강철의 기사’ 2주년 축하 글이나 이를 공유하는 댓글을 달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주년 영웅 장비 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창희 PM은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애정 덕분에 강철의 기사가 2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ronknight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