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내달 13일 'QV 프로젝트-에듀' 입시전략설명회

2016-07-13 09: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NH투자증권]


아주경제 김은경 기자 = NH투자증권은 내달 13일 서울 영등포구 NH투자증권 본사에서 <QV 프로젝트-에듀> ‘나에게 꼭! 맞는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는 VIP고객 자녀 대상 프로그램을 <QV 프로젝트-에듀>라는 이름으로 새단장, 고객 자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입시설명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QV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인 ‘컬처’와 교육, 강연 프로그램인 ‘에듀’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고1, 2가 알아야 할 대입 성공 전략’을, ‘공부의 신’으로 불리는 대한민국 공부 레전드 강성태 대표가 ‘진짜 공부법’에 대해 각각 소개한다.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고객 자녀와 학부모가 대상이다.

NH투자증권 로얄등급이상 고객이면 오는 19일까지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약 400명을 선정하고 22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강진호 NH투자증권 WM영업지원부장은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분들께 자녀 입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