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스타트렉 : 더 비기닝', 2013년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던 '스타트렉'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스타트렉 비욘드'가 리한나의 파워풀한 음색이 담긴 주제곡 ‘SledgeHamm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6월 28일(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리한나의 주제곡 참여 소식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스타트렉 비욘드'가 오늘, 리한나의 몽환적이고 파워풀한 음색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리한나의 압도적 존재감과 비주얼로 시작부터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팝 아티스트 리한나의 폭발적인 가창력,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만들어낸 매혹적인 멜로디, 노래와 어우러지는 리한나의 뮤직비디오 속 몽환적인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을 배가시킨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강렬한 OST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아온 저스틴 린 감독과 세계적인 팝 가수 리한나의 만남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은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는 올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J.J. 에이브럼스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저스틴 린 감독이 손을 잡고, 시리즈의 주역들이 모두 참여하여 전편을 뛰어넘는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로 돌아온 '스타트렉'의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는 2016년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