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 박재범-쌈디-그레이-로꼬 ‘국민 썸남’뜬다!

2016-06-11 13: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SNL코리아 시즌7'에 호스트 AOMG 크루들이 ‘3분 썸남’으로 변신한다.

11일 밤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에 AOMG의 소속 아티스트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꼬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힙합신의 가장 핫한 아티스트들인 만큼 ‘SNL코리아’ 역대 방청신청 순위 4위를 기록했다. 특히 SNS 동영상 조회수가 150만을 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과연 이날 방송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들은 ‘3분 썸남’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다. 크루 이세영이 썸남을 갖고 싶어하는 여자로 등장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과연 이날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꼬가 어떤 매력적인 썸남들로 분할지가 관심이 가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양정원이 특별 출연한다.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는 물론 영화 ‘곡성’을 패러디한 콩트에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양정원은 원작 속 천우희가 맡았던 역할로 등장해 섹시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생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