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켓걸스, 호국보훈 음악회 케이팝 특별 출연자로 참석

2016-06-07 15:29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포켓걸스 [사진=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포켓걸스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루체필하닉 오케스트라와 '호국보훈 음악회'에 특별출연한다.

걸그룹 포켓걸스는 7일 육군제2작전사령부에서 진행하는 루체필하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호국보훈 음악회에 특별출연자로 참석한다. 그 동안 군 장병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포켓걸스는 평소 투철한 애국의식과 군부대 위문공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육군 2작전사령부와 루체필하닉 오케스트라가 특별 출연자로 걸그룹 포켓걸스를 선택했다.
걸그룹 포켓걸스는 육군2작전사령부 장병들 앞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애국열사들과 장병들에게 감사함과 나라사랑에 대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포켓걸스 연지는 솔로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을 비롯해 포켓걸스 전 멤버들은 인기곡 '빵빵' 등 다이나믹한 케이팝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포켓걸스 하빈은 "이번 호국보훈 음악회는 그 어느때보다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넋을 기리고 대한민국이 얼마나 소중한 조국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신 호국 용사분들에게 감사함을 표시하는 소중한 음악회가 되도록 포켓걸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포켓걸스는 군 장병들 사이에서 '군 위문공연 신흥강호'라는 애칭을 들으며 군 사기진작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견인하며 최근 중국 절강성 쑤저우에서 황치열과 함께 케이팝스타 초대 음악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