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김유정’ 씨엘씨 엘키, 이민호와 다정 인증샷…어떤 인연?

2016-05-24 14:4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인스티즈]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7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씨엘씨(CLC) 멤버 엘키가 한류스타 이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인스티즈 등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엘키는 이민호와 다정한 모습으로 환하게 웃고 있다. 이민호는 특히 엘키의 어깨에 자연스럽게 손을 올려놓는 등 이른바매너손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는 지난 2014년 이민호가 홍콩에서 팬미팅을 진행했을 당시 촬영된 것으로 엘키는 이민호의 열혈 팬 자격으로 당시 팬미팅에 참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엘키는 지금도 가장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로 SBS ‘상속자들을 꼽고, 가장 좋아하는 배우 역시 이민호라고 할 정도로 열혈 팬임을 스스로 인증했다.

엘키는 유년 시절부터 20여 편이 넘는 홍콩 현지 TV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홍콩의 김유정이라고 불리고 있다. 엘키는 홍콩을 비롯해 중국어권 국가들에서도 이미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앞서 엘키의 씨엘씨 데뷔 소식을 홍콩 및 중국어권 국가 언론사에서 앞 다퉈 다뤘을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하이틴 스타이기도 하다.

권은빈의 합류로 7인조 완전체 컴백을 하게 된 씨엘씨는 한편 오는 30 0시 미니 4집 음반뉴 클리어(NU.CLEAR)’를 발표,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씨엘씨의 미니 4뉴 클리어는 새로움을 뜻하는(New)’와 씨엘씨의 이름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합성어로, 7명으로 더욱 새로워진 씨엘씨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씨엘씨는 컴백일인 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미니 4뉴 클리어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공식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인스티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