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0' 손호영, god부터 여자친구·세븐틴까지... 신구 아이돌의 특급 응원 릴레이

2016-05-13 17: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mo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5년 만에 솔로 출격을 앞둔 손호영을 향한 신구 아이돌의 특급 응원 영상이 화제다.

오늘(12일) 오전 11시께, 네이버 팬긴포스트에는 솔로 컴백을 앞둔 손호영을 향한 전, 현직 대세 아이돌의 응원 영상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호영이 속한 국민그룹 god를 비롯해 엠블랙 미르, 여자친구, 세븐틴 등이 등장해 한마음 한뜻으로 손호영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god 리더 박준형은 "5월 23일에 뭐가 오지? 손호영의 솔로앨범. 많이 다운로드 하셔서 들으세요"라며 유쾌한 메시지를 보냈으며, 윤계상은 "호영이가 23일 5년 만에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좋은 음악으로 좋은 결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23일 0시에 다운로드해서 들을 테니 여러분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힘을 보탰다.

이어 손호영에게 "뒤에서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좋은 음악 부탁한다"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니안은 "드디어 호영이의 새 앨범이 나온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는데, 긴 시간만큼 좋은 곡으로 돌아올 거라고 믿는다"며 "손호영의 음악과 목소리는 지치고 힘들 때 '비타민' 같은 존재다"라고 손호영의 매력을 어필했다.

막내 김태우는 "우리 호영이 형이 5년 만에 새로운 앨범이 나온다. 23일 0시에 내가 다운 받을게"라며 힘을 보탰다.

또한, 후배 아이돌 가수들도 응원 릴레이에 동참하며 선후배 간의 훈훈한 정을 과시했다.

god 열혈팬으로 알려진 엠블랙 미르는 "저의 마음속의 히어로이자, 롤모델인 호영이 형이 5년 만에 솔로 앨범이 나온다고 한다. 앨범은 꼭 구매하셔서 소장하시기 바란다"며 열혈팬다운 진심어린 응원을 전했다.

그룹 여자친구도 손호영의 매력 포인트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살인적인 눈웃음”을 꼽으며, “눈웃음 한번이면 10대들도 쓰러뜨릴 수 있으실 것이다”라며 환호했다.

세븐틴 역시 “연습생 시절부터 god 선배님의 노래 커버도 많이 하고 앨범을 기다려왔다. 컴백 너무 축하드리고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손호영은 23일 0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5년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