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에릭남 "정리와 조정, 조율이 필요한 날" 5월 13일 내 운세는?

2016-05-13 00:00
  • 글자크기 설정

에릭남 오늘의 운세[사진=에릭남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가수 에릭남이 화제를 모았다.

1988년 11월 17일생인 에릭남은 용띠에 속한다.

5월 13일 에릭남의 운세는 "나아갈 때가 있으면 물러날 때도 있는 법. 정리와 조정, 조율이 필요한 날이다." "추진하던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다.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룰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너무 착한 것도 죄가 될 수 있다.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보여주어야 하는 날"
84년생 - 침묵이나 양보만이 최선이 아니다. 마음 속에 있는 말을 꺼내야 득이 되는 때.
72년생 - 판단력과 직감이 상승하는 날. 너무 재거나 망설이지 말고 직관을 따르라.
60년생 -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기 쉬운 날. 산책이나 나들이같은 기분 전환이 좋다.
48년생 - 기와 한 장 아끼려다가 대들보가 썩는다. 넉넉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찬 바람과 시련을 이겨내야 하는 날. 자신의 의지만 확고하다면 힘든 일도 문제없다."
85년생 - 주위의 어려운 사람을 모른 척 마라. 남을 돕는 것이 자신을 돕는 것이다.
73년생 - 사람 나고 돈 났다. 돈 보다는 의리와 대인 관계를 중시해야 하는 날.
61년생 - 다른 사람들은 자고 있어도 홀로 깨어 전진하라. 고지가 눈앞에 있다.
49년생 - 잠시 일을 멈추고 쉬어가야 하는 날. 서두르거나 무리하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날이니 주의해야 한다. 겸허하게 조신하게 행동해야 하는 날."
86년생 - 높은 산을 올라가는 중도에 서 있다. 힘은 들지만 조금만 가면 정상이다.
74년생 - 일이나 사업에 있어 변화가 발생하는 날. 이것 저것 잘 따져보고 행동할 것.
62년생 - 갑작스러운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라.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50년생 - 재운은 좋으나 사람 관계에 조심해야 하는 날. 얻는 것이 있다면 주변에 베풀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너무 잘 하려고 하지 말고, 남들만큼만 하라. 매사에 지나치지 않도록 할 것."
87년생 - 비바람이 불어올 때는 몸을 낮추는 것이 좋다.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75년생 - 길은 가기 나름이요 말은 하기 나름이다. 모든 일이 자신이 하기에 달렸다.
63년생 -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날.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 관이나 공적인 일은 신중하게 진행하라. 잠깐 삐끗하면 도로아미타불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나아갈 때가 있으면 물러날 때도 있는 법. 정리와 조정, 조율이 필요한 날이다."
88년생 - 추진하던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다.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룰 것.
76년생 - 자신감과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한 날. 좌절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라.
64년생 -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하나씩 차분하게 해결해야 잘 풀리는 날.
52년생 - 감정적인 행동은 득보다 실이 많다. 묵은 감정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라.

▶뱀띠 오늘의 운세 "불가능하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날. 흉이 길로 변하니 매사가 만사형통."
89년생 -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이사나 변화를 꾀하기에도 좋은 날.
77년생 - 좋은 소식이 찾아오니 기다린 보람이 있다. 해외나 먼 곳과 인연이 좋다.
65년생 - 운이 따르는 때니 의외의 성과를 얻게 된다. 운칠기삼(運七技三)의 하루.
53년생 - 오래 전에 빌려주었던 돈을 받게 되는 날. 반가운 친구가 찾아올 수도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급하게 먹으면 체하는 법이다. 천천히 진행해도 늦지 않으니 서두르지 마라."
90년생 - 시작은 그럴 듯하나 과정에 잡음이 많다. 매사를 순리대로 진행할 것.
78년생 - 손윗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먼저 고개를 숙이면 호전된다.
66년생 - 자신의 고집대로 일을 처리하지 말 것. 주변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날.
54년생 - 친구와 어울리는 것은 도움이 안 된다. 약속이나 모임을 잠시 미룰 것.

▶양띠 오늘의 운세 "건조한 사막과 같은 날이니 답답한 마음이 가득하다. ㅁ, ㅂ, ㅍ 성씨와 함께 하면 일이 풀리겠다."
91년생 - 작은 성과는 있으나 큰 일은 어렵다.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 보기 쉬운 날.
79년생 - 나서기 보다는 뒤따르는 것이 좋다. 조용히 뒤에서 챙겨주면 이익이 있다.
67년생 - 적당히 처리해서 통할 때가 아니다. 매사를 꼼꼼히 확인하고 처리하라.
55년생 - 작은 재물 때문에 분쟁이 생길 수 있다. 내가 먼저 양보해야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번 끊어진 인연은 다시 맺기가 어렵다. 함부로 절교나 결별을 하지 말 것."
92년생 - 불확실한 일에는 뛰어들지 말 것. 자신있는 일에 집중하라.
80년생 - 일의 진행에 가속도가 붙는다. 일이나 학업의 성과가 좋다.
68년생 - 좋은 일을 하고도 싫은 소리를 듣는다. 남을 도울 때는 신중하라.
56년생 - 지나친 간섭은 반발을 부른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닭띠 오늘의 운세 "한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다. 여러 곳에서 이득을 얻으려고 하지 마라."
93년생 - 잠시 머리를 식히거나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81년생 -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하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할 것.
69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크게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만사가 편한 때.
57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환영받지 못한다.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일을 진행하는 중에 갑작스레 방해자가 나타난다. 비상경계령 발동."
94년생 - 자신의 진심이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할 것.
82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운 날이다. 농담 한 마디라도 가려서 하는 것이 좋다.
70년생 - 모든 것이 시간이 지나야 해결된다. 조용히 끈기있게 기다려야 할 때.
58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라. 젊은 사람의 지혜도 필요한 법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일이든 사업이든 경쟁을 벌이는 것은 불리하다.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최선이다."
83년생 - 밖으로 다니면 득보다 실이 많다. 약속이나 술자리는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71년생 -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 힘써야 하는 날. 주는 것이 있으면 받는 것이 있다.
59년생 - 진행 중인 일에 걸림돌이 생기기 쉽다. 신중하게 대처해야 하는 날.
47년생 - 구설이나 언쟁에 휘말리기 말 것. 처신에 주의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