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서프라이즈 713회' 일본 맞서 폭탄 던진 여성 독립운동가는 안경신?

2016-05-08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 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1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고스트GHOST' '초능력자' '침묵의 살인자'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 Extreme Surprise 

1. 고스트GHOST= 1974년 미국의 한 호텔, 지독한 악몽을 꾸는 듯 식은땀을 흘리는 남자. 급기야 그는 비명을 지르며 잠에서 깨는데… 그는 즉시 원고지에 무언가를 써내려가기 시작한다! 미국의 대표 소설가 스티븐 킹의 소설 속 배경이 된 호텔, 그 사연은?

2. 초능력자= 1987년 중국, 한 산맥에 발생한 큰 화재. 백만 명 이상의 인력과 장비가 투입되지만 산불은 무려 한 달간 이어지는데… 어느 날, 기적적으로 화재가 진압된다! 그런데 화재를 진압한 것은 뜻밖에도 단 한 명의 남자였는데… 그 사연은?

3. 침묵의 살인자= 1850년대 영국, 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쓰러진 남자, 파티장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쓰러진 여성, 방에서 그림을 그리던 중 쓰러진 아이. 각자 다른 장소, 다른 시간에 여러 사람들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들을 죽인 범인은 동일했는데… 과연 그 정체는?
 

◆ Surprise Secret

아버지의 게임= 2013년 미국, 햇살 좋은날 야외에서 행복한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 그런데 얼마 뒤, 놀랍게도 이 가족의 모습이 한 게임 속에 그대로 등장하는데… 아버지가 그의 아들을 위해 만든 게임, 그 감동적인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조선의 딸= 일본 경찰서에 폭탄을 던진 한 여성 독립운동가의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