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가 SNS를 통해 공개한 라이브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지난 29일 한 SNS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어반자카파 조현아 - 노래방 라이브 마스터' 영상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또한, 노래방 라이브 촬영 당시 처음 준비했던 곡은 발라드곡이였으나 현장에서 즉석으로 불러본 'I Feel You'가 주변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 전격적으로 선곡이 바뀌었다는 후문이다.
조현아는 "원곡도 정말 좋아하기에 촬영에 들어가기 전 불러보았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다. 좋아하는 곡인만큼 더욱 나만의 스타일을 살리려고 노력했다"며 "정말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뿌듯하고 기쁘다. 다른 곡으로도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특별한 영상을 선물한 조현아에게 네티즌들은 "언니 완전 걸크러쉬!", "내 최애, 어반자카파", "노래 진짜 너무 잘한다 완전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6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단독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티켓 오픈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