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탐앤탐스는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로 구성돼 있다. ▲코코넛과 우유가 어우러진 '코코넛 밀크치노' ▲달콤한 망고에 코코넛 과육이 더해진 '망고 슬러시' ▲청포도와 얼음을 블랜딩한 '청포도 슬러시' 등이다.
오프라인에서는 트로피칼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 채널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17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블로그에서는 해당 포스팅에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과 잘 어울리는 탐앤탐스 브레드 3개를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친구를 소환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에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3명씩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과 여름의 경계가 점차 사라짐에 따라 한 시즌 이르게 여름을 겨냥한 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태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정열적인 이벤트도 조만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