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그룹 NCT U, 싱글 '일곱 번째 감각' 발매 카운트다운 돌입…멤버 도영·태일 공개

2016-04-06 10:33
  • 글자크기 설정

NCT U 도영-태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9일과 10일 0시 2개의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U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은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5명의 멤버가 참여했으며, 힙합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무거운 베이스 사운드에 몽환적인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가사에는 그룹 NCT의 핵심 키워드인 ‘일곱 번째 감각’을 소개, 음악을 통해 서로의 꿈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감각을 의미하는 ‘일곱 번째 감각’을 통해 앞으로 대중과 깊이 소통하고 싶은 NCT의 소망과 포부를 담았으며, 멤버 태용과 마크가 직접 가사 작업에도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는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스타디움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 곡으로, 서로 화합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에 대해 노래하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 고음역대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인 만큼 2개 유닛의 싱글을 통해 NCT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NCT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은 NCT U는 금일(6일) 도영과 태일을 끝으로 이번에 유닛 데뷔하는 멤버들이 모두 베일을 벗어, 이번 싱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NCT U는 오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방송되는 ‘ON AIR NCT SHOW’(온에어 엔시티 쇼)에서 첫 무대를 공개하며, 멤버별 멀티캠 영상으로 NCT U의 데뷔 무대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