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김창옥 교수 초청 의왕아카데미 개최

2016-03-17 13: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의왕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오는 24일 기업인이자 소통 전문 스타강사인 김창옥 교수를 초청해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100회 특집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소통전문가로 불리는 김 강사는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서울여자대학교 교목실 겸임교수로 재직 중 ‘김창옥휴먼컴퍼니’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소통’과 ‘목소리’를 주제로 관공서 및 기업, 대학 등에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 교수는 현대사회의 복잡하고 다양한 인간관계 속에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소통을 잘하기 위한 다양한 대화 방법과 자신과 상대방의 마음을 열고 움직이는 부드럽고 단호한 힘에 관해 소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의왕아카데미 100회 특집을 맞이해 경기도대회와 전국대회를 석권한 의왕시 대표 댄스팀 ‘째즈홀릭’을 초청해 특별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제 시장은 “국내 유명강사와 저명인사들을 초청해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며 시민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의왕아카데미가 어느덧 100회를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알찬 내용의 강연으로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집에서 강연에 대한 안내 엽서를 받아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