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견본주택 개관

2016-03-09 13:38
  • 글자크기 설정

전가구 오픈형 테라스 설계

신 평면 D.House부터 다양한 특화 설계 도입

[사진=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_조감도]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대림산업이 오는 11일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149 일원에 공급되며 총 3개 블록, 지하 4층~지상 18층, 15개 동, 전용면적 76~122㎡, 아파트 57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6㎡ 26가구 ▲84㎡A 346가구 ▲84㎡B 54가구 ▲84㎡T 4가구 ▲116㎡ 104가구 ▲122㎡T 39가구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는 태재고개를 사이에 두고 분당시와 접해 있으면서도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춰 분당생활권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문형산 자락에 위치해 집안에서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데다 단지 바로 옆으로 총 3,727㎡ 규모의 입주민 전용 텃밭을 조성,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물론 분당과 광주시내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는 준공 전까지 단지와 서현로를 잇는 1.2km 도로가 15m~20m가 확장될 예정으로 있기 때문이다. 또 입주 후에는 셔틀버스(25인승, 2대)가 제공돼 출퇴근 및 통학시간 이동은 물론 인근 지하철역,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편리할 전망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는 아파트 최초로 모든 가구에 약 4.9~7.6㎡ 규모의 오픈형 테라스 공간을 설계해 기존의 아파트에서는 누리기 어려웠던 가드닝 등과 같은 아웃도어라이프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저층부에 위치한 43가구는 전형적인 테라스하우스로, 최대 약 71㎡ 규모의 테라스가 제공된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대림산업은 새롭게 개발한 신 평면 상품인 D.House(디하우스)를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에서 첫 선을 보인다.

기존 아파트의 벽식 구조 한계를 뛰어넘어 최소한의 구조벽을 갖춘 D.House는 공간의 가변성이 극대화 돼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내부공간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약 80%의 높은 전용률을 갖춰 일반 아파트의 동일 전용면적 대비 5~10% 정도 분양가가 저렴해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최대의 바닥면적 확보로 인한 넓은 공간 활용, 기존 아파트에서 보기 힘들었던 오픈형 테라스도 마련돼 있다.

D.House는 테라스하우스 타입(84㎡T, 122㎡T)을 제외한 전 타입에 적용된다. 특히 전용 116㎡ 타입의 경우 다양한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생애주기(라이프사이클)에 최적화된 선택형 옵션을 제공한다.

D.House 뿐 아니라 e편한세상의 특화된 설계도 곳곳에 적용된다. 전 가구에 결로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인 단열설계 기술이 도입되는데 거실과 식당, 주방공간에 60mm의 바닥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 방지 및 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창호에 외부의 소음 및 냉기를 차단하는 이중창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로 실내공기를 정화하는 공기청정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특화 설비가 적용된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 이병훈 분양소장은 "전가구에 오픈형 테라스가 설계되고 입주민들을 위한 텃밭,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등 분당생활권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며 "대림산업의 신평면과 다양한 특화 설계들이 도입되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2·3BL과 4BL 중복청약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후 22일 2·3BL, 23일 4BL 당첨자 발표, 계약은 28~30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9, 650번지(판교역 인근)에 마련되며,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의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에서는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오픈 후 3일간 푸짐한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여서 눈길을 끈다.

'명품 시계를 잡아라' 이벤트는 응모자 대상 추첨을 통해 명품시계, LG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본차이나세트, 진공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방문객 전원을 위한 '꽝 없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견본주택을 찾아 간단한 응모 뒤 즉시 추첨을 통해 본차이나세트, 호텔 뷔페권, 항균도마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 매일 견본주택 및 현장홍보관 방문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방문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분양문의 : 031)711-737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