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붙박이장, 싱크대, 욕실 가구 등 설치가 수반되는 ‘설치형 인테리어 가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신만의 공간을 독창적이거나 효율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또한 '집방(집 꾸미는 방송)'이 본격 대세 콘텐츠로 떠오르며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높아졌다.
롯데닷컴 가구팀 이훈석MD는 “최근 온라인 중심의 구매 환경이 확장되면서 기존에 매장을 방문해 설치 상담을 진행하고 구매하던 ‘설치형 인테리어 가구’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오프라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데다 여러 가구 브랜드의 매장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도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롯데닷컴은 봄을 맞아 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새 단장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10일까지 '제 23회 봄여름(S/S)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롯데닷컴의 대표 행사로, 용도별 다양한 침구 및 가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MD추천상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함과 오픈장으로 구성되어 견고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주방 시공 가구 ‘한샘 EURO8000’,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던한 공간연출이 가능한 ‘도이첸 젠느 슬라이딩 붙박이장’, 따뜻한 느낌의 내추럴 컬러에 다양한 크기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인 ‘모아이 헬로 스위티 1500 거실장’, 부드러운 오크 색상이 침실 분위기를 환하게 해줘 좁은 공간도 넓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라자가구 Deep시크릿 멀티수납 침대세트’ 등이 있다.
박람회 기간 내 구매하면 혜택도 크다. 가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 최고 12만점의 L.POINT를, 침구 및 인테리어 상품 구매 시에는 최대 10%, 최고 1만점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