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삼성전자 단말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삼성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여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초고화질(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올린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수작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기간 ‘제2회 S어워즈’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를 오랫동안 꾸준히 이용해 온 매니아 고객들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 지난해에는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갤럭시S1’을 쓰고 있는 고객에게 ‘S레전드’상,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 6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S매니아’상, 온 가족이 갤럭시 S시리즈를 쓰는 고객에게 ‘S패밀리’상 등을 시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