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 '갓수'가 떴다"…엠씨더맥스 이수, '노래방 어택'으로 가수 지망생 '심장 어택' 성공

2016-02-15 11: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딩고 스튜디오, 해당영상 캡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노래방에 ‘갓수’가 떴다.

엠씨더맥스 이수가 ‘노래방어택’에 전격 출연해 한 가수 지망생의 심장을 어택했다.

이수는 지난 14일 정오 종합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방송채널 ‘딩고 스튜디오’의 ‘딩고TV’의 공식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등을 통해 ‘노래방 어택 이수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누리꾼들이 ‘노래방 어택’에서 만나고 싶어하는 가수 1위로 이수를 꼽아온 만큼 공개 당일, 조회수 200만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수는 한 가수 지망생 소년이 노래방에서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마요’를 부르는 모습을 묵묵히 지켜보다가 노래방 안으로 깜짝 등장해 놀라는 소년을 웃으면서 다독인 후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함께 부르자고 제안해 아름다운 듀엣을 자아내며 감동을 선사했다.

또 팬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좋은 가수가 되라”고 격려해주면서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다.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조회수와 함께 10만개의 ‘좋아요’를 누르며 ‘남자 보컬의 로망’ 이수의 등장 자체에 크게 호응하는 것은 물론, 이수의 젠틀한 매너까지 호평하고 있다.

한편 이수는 지난 1월 엠씨더맥스의 2년만의 정규 앨범 ‘파토스(Pahtos)’로 컴백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국내 가창력 정상급 가수들의 ‘노래방 습격’ 시리즈로 연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래방 어택’은 린이 출연한 첫 회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는 조회수를 기록한데 이어 백지영이 출연한 2회를 공개하며 가수와 팬 사이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만들어가고 있다.

매회 ‘레전드’를 방불케하는 라인업으로 다음편 출연 가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노래방 어택’은 매주 일요일 정오 ‘딩고스튜디오’의 SNS 및 네이버 TV캐스트 ‘딩고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