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도도 포인트’, 전국 제휴매장 6000개 돌파 기념 ‘도도 어워즈’ 개최

2016-01-28 09:2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포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600만 멤버십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손성훈·최재승 공동대표)가 전국 제휴매장 6000개 돌파를 기념해 우수 소상공인 매장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도도 어워즈(Dodo Awards)’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도도 어워즈는 도도 포인트 멤버십을 도입한 후 우수한 고객관리 마케팅을 선보인 소상공인 매장 10여 곳을 시상했다. 매장 선정은 서비스 활용도, 직원 추천 등의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시상 분야는 △최다 재방문 적립 기록 적립왕(가든브릿지) △최다 멤버십 고객 보유 인기왕(생어거스틴 일루아점) △재치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선보인 고객소통왕(낭만정육점, 바울아저씨 동백점, 뷰앤브러리, 야마짱) △가장 꾸준한 멤버십 관리를 보여준 명예의전당왕(커피클라우드) △적극적인 고객응대 보여준 열정왕(코코호도 상도역점) △훌륭한 서비스 피드백을 제공한 도도 공로왕(이글루 간석점) 등이다.

열정왕을 수상한 코코호도 상도역점 박근화 점주는 70세가 넘는 연세에 서비스 도입 1년 만에 7000명의 멤버십 회원을 유치했다. 모든 매장 방문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열정으로 적극적인 고객 응대와 단골고객 관리를 실천한 결과이다.

도도 포인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전국의 모든 수상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현장에서 ‘고객관리우수매장’ 인증 스티커 등 특별제작 선물을 증정하고, 점주와 함께 서비스 개선 의견 및 매장 마케팅 노하우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고객들의 사용자 경험을 끊임없이 묻고 실제 개발에 반영하는 과정은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대한 감사함과 책임감으로 이번 시상식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전국 소상공인과 직접 소통하며 최고의 매장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