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혁신적 상품 '개발능력' 세계 시장 비중 늘려… 업계 최선호주

2016-01-19 11: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KDB대우증권은 15일 아모레퍼시픽이 혁신적 상품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 비중을 늘려가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목표주가 58만원을 유지한 가운데 업종 최선호주로 지목했다.

함승희•박치영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이 자체 개발한 혁신 제품인 에어쿠션은 글로벌 프레스티지 업체들로부터 역카피되어 상당수 외산 브랜드가 2016년 제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며 "이런 이례적 현상은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역량과 신제품 개발, 트렌드 선도 능력이 이미 글로벌 업체들을 추월했기 때문이라고 해석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작년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1조2천21억원과 1천251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8%, 40.2% 증가했을 것으로 예상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상품 개발 능력으로 세계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을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9일 핫종목
- 아모레퍼시픽, 한국콜마, 코스맥스, 한국항공우주, 코오롱생명과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