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첫 방송 이후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커플에 못지않게 보라(박민지 분), 은택(남주혁 분)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가 늘어나면서 두 사람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지난 1회에서는 홍설이 수업에 지각한다는 사실을 안 보라는 은택에게 “교수님 1시간만 감금해봐, 은택아”라며 부탁했고 그 말에 은택은 콧방귀를 뀌었다. 보라가 “설이 지각 안 되게 해주면 볼 뽀뽀 해줄게”라고 하자 은택은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필기를 하던 손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출석부를 훔쳐 달아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풋풋함으로 가득 찬 연상연하 커플의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3회에서는 보라가 주선한 소개팅에서 최악의 소개팅남을 만난 홍설에게 사과하기 위해 기다리는 보라와 은택의 모습이 담겼다. 홍설이 연락이 안 된다며 불안해하는 보라에게 “그러게 어떻게 그런 치명적인 놈을 홍누나한테…”라고 말하자 보라는 눈치를 주었고 이내 은택은 식권을 주며 “이걸로 어떻게 안될까요?”라며 귀여운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