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AK플라자가 오는 10일까지 전 점포에서 신년 ‘스위트 세일(SWEET SALE)’ 두번째 주말을 맞아 수입 컨템포러리,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등의 남성패션 상품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수원 AK타운점은 4층 행사장에서는 워모의 정장·코트·니트·셔츠 등을 50~60%까지 할인하고, 카운테스마라 셔츠 기모남방 특별전을 통해 셔츠 2벌 세트를 10만원에 판매한다. 각 층 본매장에서 바네사브루노아떼·클럽모나코·폴로 등 트래디셔널 및 컨템포러리 13개 브랜드를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 AK타운점 내에 위치한 종합쇼핑몰 AK&에서는 ‘유명 SPA 기획전’을 통해 ABC마트·스태프·레스모아의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10일까지 AK&에서 전 품목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간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코코몽 포토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전 점에 연출된 코코몽 포토존에서 자녀와 코코몽 캐릭터가 함께 촬영한 사진을 AK플라자 모바일 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원 AK타운점에서는 14일까지 5층 코코리따 팝업스토어를 통해 코코몽 캐릭터 아동 의류를 특가 판매한다. 코코몽 패딩점퍼를 2만원에, 코코몽 맨투맨 티셔츠를 99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