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10일까지 전 점포에서 캐주얼, 남성패션 등 최고 60% 할인

2016-01-08 00:42
  • 글자크기 설정

코코몽 포토앱 이벤트와 코코몽 아동의류 ‘코코리따’ 특가전도 진행

[AK플라자 분당점 피아짜360 광장에 대형 코코몽 캐릭터가 설치돼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AK플라자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AK플라자가 오는 10일까지 전 점포에서 신년 ‘스위트 세일(SWEET SALE)’ 두번째 주말을 맞아 수입 컨템포러리,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등의 남성패션 상품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수원 AK타운점은 4층 행사장에서는 워모의 정장·코트·니트·셔츠 등을 50~60%까지 할인하고, 카운테스마라 셔츠 기모남방 특별전을 통해 셔츠 2벌 세트를 10만원에 판매한다. 각 층 본매장에서 바네사브루노아떼·클럽모나코·폴로 등 트래디셔널 및 컨템포러리 13개 브랜드를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 AK타운점 내에 위치한 종합쇼핑몰 AK&에서는 ‘유명 SPA 기획전’을 통해 ABC마트·스태프·레스모아의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10일까지 AK&에서 전 품목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분당점은 ‘수입 컨템포러리 기획전’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쿤(KOON)의 남성의류 및 아르마니진·CP컴퍼니·디젤 등의 상품을 2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붉은 원숭이 해를 맞아 ‘코코몽 포토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AK플라자 전 점에 연출된 코코몽 포토존에서 자녀와 코코몽 캐릭터가 함께 촬영한 사진을 AK플라자 모바일 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수원 AK타운점에서는 14일까지 5층 코코리따 팝업스토어를 통해 코코몽 캐릭터 아동 의류를 특가 판매한다. 코코몽 패딩점퍼를 2만원에, 코코몽 맨투맨 티셔츠를 9900원에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