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을 원스토어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3~5성 뽑기권 및 영혼석 30개를 지급하며, 각 3000 캐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K텔레콤 사용자들은 T 프리티엄 플러스 앱 접속 후 5000원 상당의 게임 캐쉬를 지급 받아 ‘갓 오브 하이스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스토어(https://goo.gl/yHWaoq)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5월 21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돼 구글 최고 매출 10위권 내를 유지하고, iOS 버전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턴제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웹툰 IP를 활용한 첫 성공 게임으로 등극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