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연예대상] ‘나를 돌아봐’ 조우종·송해 베스트커플상 “후배들 활동 끝까지 볼 거라 전해라”

2015-12-26 22:23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나를 돌아봐’ 송해, 조우종이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12월26일 서울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5 KBS 연예대상’에는 방송인 신동엽, 걸그룹 AOA의 설현, 가수 성시경의 진행으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한 조우종은 “처음에 (송)해 형이라고 부르는 것만으로도 불쾌해하는 반응이 있었다. 처음에 어떻게 대할까 하다가 할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보통의 손자들처럼 편하게 다가가고자 했는데 워낙 친구처럼 잘 맞춰주셔서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된 것 같다. ‘나를 돌아봐’하면서 PD들이 원형탈모에 걸렸는데 해 형 덕분에 많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송해는 “오늘 KBS연예대상은 나날이 국민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 생활이 얼마나 급하고 빠르고 얼마나 주변이 시시각각 변하나. 그 사이마다 국민이 걱정하고 마음 아파할 때 위로해준 게 이 자리 계신 여러분이다. 선배 입장으로 여러 후배와 부딪치다 보니 이런 영광이 온 것 같다. 100세에 저 세상에서 나를 데리러 오거든, 우리 후배들 활동하는 것 보고 가야하니까 조금만 기다리라 전해라”는 수상 소감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2015 ‘KBS 연예대상’에서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로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3’이 이름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