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최대 70% '메리 크리스마스 세일'

2015-12-24 09: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이블씨엔씨는 오는 27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세일기간에는 13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기능성 마스크 팩 제품이 대폭 할인된다. 복합 유산균 발효 성분으로 손상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마스크'와 눈가와 입가의 피부 손상을 집중 케어하는 ‘뉴로에이지 프로그램 마스크’ 등이 70% 할인된다.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모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된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리얼 패팅 진동 퍼프’는 70%, 손 끝에 화려함을 더해 줄 젤 네일 전 품목은 50% 할인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컬러빔 쉐이더’와 생기를 부여하는 ‘컬러빔 블러셔’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 세트도 최대 30% 할인된다.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 셀러 세트는 30%, 프리미엄 한방라인 ‘초공진’ 선물 세트는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미샤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 팩 제품과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준비할 좋은 기회”라며 “미샤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풍성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