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호텔 요금 100% 페이백

2015-12-06 11:14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호텔조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국내∙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5일 기상청 발표 기준 각 이용 호텔 지역의 적설량이 3cm 이상일 경우 12월 1일부터 14일 까지 예약한 고객 중 24일까지 체크인한 고객에게 호텔 요금 100%를 페이백해 준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호텔에 숙박한 고객에게 적립금이 아닌 실제 결제 금액을 돌려준다.

이벤트 대상 호텔은 총 10개사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 더 리버사이드, 파로스호텔, 인천 영종 스카이리조트, 베스트웨스턴 포항, 신라스테이 울산, 여수 히든베이호텔, 여수 베니키아호텔, 해남땅끝리조트, 건오씨클라우드 등이 이에 해당한다.

크리스마스 페이백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e2.do/FeH5gbxL) 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확률이 높다는 이번 겨울, 호텔조인의 페이백 이벤트와 함께 가족, 연인, 친구와 호텔에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02-2017-46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