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중국 FTA 수혜 전망…연 2.7%, 종목 100%로 신용/미수 대환 투자하려면?

2015-12-02 11: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난 1일 쌍방울은 한중 FTA 체결로 인해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한중FTA 체결로 관세가 순차적으로 철폐되면 매출 총이익률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 수출 제품들에 대한 가격 경쟁력 제고가 전망되어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중 FTA가 공식 발효되면 기존 8∼13% 수준이던 섬유산업 분야 관세가 점차 철폐되며, 이로 인해 중국 생산법인 보유 패션업체들이 재평가될 전망이다.

김경환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중국 생산 아웃소싱 비중이 높은 한국 패션기업, 한국 직수입 상품으로 중국에서 브랜드 전개하는 업체들의 가격경쟁력이 제고될 것”으로 분석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


중국시장 진출에 대해 많은 이슈가 있는 쌍방울에 관심을 가졌던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최근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일 핫종목
- 쌍방울, 셀트리온, 솔고바이오, 유앤아이, 에이디테크놀로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