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가 10월 한 달간 자사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총 8개 라인업, 15개 세부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인피니티는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모델 비율이 전체 70% 이상 차지할 만큼 두 가지 엔진 보급에 힘써오고 있다.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자랑하는 Q50S 에센스는 최고출력 364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에 공인 복합연비 12.6㎞/ℓ로 하이브리드 모델 특유의 효율성까지 갖췄다. 국내 판매 가격은 5620만원.
인피니티 최상위 가솔린 세단 및 크로스오버 모델 한정 판매 조건도 주목해 볼 만 하다.
인피니티 최상위 가솔린 세단 Q70(스타일/프리미엄) 구매 고객 선착순 70명에게는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700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 시 4000만원대에 Q70 스타일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여기에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구매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폭발적인 주행 감각을 갖추고 진동·소음에서 자유로운 인피니티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엔진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고급스러운 주행 감각을 중요시 여기는 브랜드 고유 철학을 가장 잘 대변하는 파워트레인”이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두 엔진의 장점을 마음껏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