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의원직 제명 위기 심학봉 소띠 운세 "잠깐의 실패에 좌절하지 말라"…9월 17일 내 운세는?

2015-09-17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심학봉 트위터]

아주경제 김정은 기자 = 16일 국회 윤리위원회가 성폭행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무소속 심학봉 의원의 의원직 제명안을 통과시켰다.

심학봉 의원은 1961년 생으로 소띠다. 소띠의 9월 17일 오늘의 운세는 "잠깐의 실패에 좌절하지 말라"이다.

의원직 제명안은 국회 본회의에서 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이 찬성해야 통과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남서쪽에서 귀인을 만난다. 중대사안의 결정은 오후늦게 해야한다. "
84년생 - 나무는 큰나무 덕을 못 보아도 사람은 큰사람 덕을 볼 수 있다. 항상 겸손하라.
72년생 - 진실과 노력이 합해지면 불가능이란 말이 사라진다. 성실함만이 최고인 때.
60년생 - 작은 일의 성취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더 큰 일을 찾아 나설 때.
48년생 - 백짓장도 맞들면 낫다한 것처럼 여러 사람의 의견과 힘을 합치면 매사가 순행

▶소띠 오늘의 운세
"어떤 사람이든 쓰여야할 장소는 있다. 잠깐의 실패에 좌절하지 말라. "
85년생 - 턱수염은 턱이 움직이는 대로 따라 움직이는 법. 개인보다는 단체행동에 따를 것.
73년생 -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되는 때.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나서라.
61년생 - 호랑이는 절대로 뒷걸음치지 않는다. 금주는 물러서지 말고 밀고 나가라.
49년생 - 달팽이 뿔 위에서의 싸움처럼 아무런 이익도 없는 일에 열내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싸움이 있을 수 있다. 뒷탈은 없을 것이나 너무 흥분해서는 좋지 않다. "
86년생 - 윗사람의 인정을 받게 되어 기쁨이 샘솟고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운세.
74년생 -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타인으로부터 손해를 입을 운세니 조심할 것.
62년생 - 부모나 윗사람에 걱정이 생기는 때다. 한 번쯤 찾아 뵙는 것이 마땅하리라.
50년생 - 너무 돈 욕심을 부리다가 일에 치어 건강을 상하기 쉬운 때니 적당히 할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일희일비(一喜一悲)하는 때로 잠깐 웃고 잠깐 찌푸리는 운세니 나쁜 일이 있어도 조금 기다리면 좋은 때가 생기리라 맘먹고 느긋하게 처신할 것. 원거리 여행은 자제할 것. "
87년생 - 선택할 여유도 없이 외길로 가야하는 운세니 중도에 하차하면 후회한다.
75년생 - 과음과 늦잠으로 사건이 터지는 때니 항상 무리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
63년생 - 오라는 데는 없어도 갈 곳이 많아 별 실속도 없이 동분서주하는 운세.
51년생 - 누구에게 부탁한 것만 믿었다가는 실수하는 때니 적극적으로 본인이 나설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아무 일 없이도 기분이 상쾌하고 좋은 날. 쥐띠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른다. "
88년생 - 긴 여로를 동행할 동반자를 만나는 운세로 그 동안의 고민과 피로가 사라지는 때.
76년생 - 위로는 어진 상사와 아래로는 현명한 부하를 만나는 운세니 손발이 척척 맞는 때.
64년생 - 투자할 때나 대인관계에서 직감을 활용해도 아무 문제가 생기지 않는 운세.
52년생 - 생각지 않은 보약이나 선물을 받는 운세이나 최고의 건강비결은 편안한 마음.

▶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이 있는 가운데 연적이 나타날 수 있는 날이다. 오늘 중으로는 쉽게 풀리지 않을 운세 "
89년생 -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는 때이나 차라리 마음을 비우면 얻을 수 있다.
77년생 - 얻음과 잃음이 동시에 일어나니 어느 것이 좋고 나쁘다 할 수 없다.
65년생 - 친구와 상의하라. 의외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이성의 도움이 더욱 좋다.
53년생 - 과로는 금물. 기운이 갑자기 쇠할 수 있으니 건강에 조심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계란으로 바위치는 격이니 안되는 일은 백번해도 안된다. 방향을 돌리자. "
90년생 - 남의 일로 시간을 소비하는 듯 하나 묵묵히 지켜나가면 도움을 얻는다.
78년생 - 진행중인 일에 걸림돌이 생기기 쉬우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할 때.
66년생 - 구설이나 언쟁에 휘말리기 쉬우니 처신에 신중하고 남의 일에 끼지 말 것.
54년생 - 안으로부터는 도움을 받으나 밖에서는 잃기 쉽다. 외유에 조심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오행이 상생하는 운세이니 모든 일에 순리대로 따른다면 허물이 없겠다. "
91년생 - 재물을 취하기 좋은 때이나 구설이 따른다. 먼저 베풀면 흉함이 없다
79년생 - 새로운 일을 벌리면 불리하고 자리를 지켜 자중하면 흉함이 없다.
67년생 - 사사건건 충돌이 생기기 쉬운 때. 자신을 낮춰 주장을 굽혀야 할 때.
55년생 - 일에 직접 개입하면 좋지 않다. 지시하여 경쟁을 유도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랫동안 기다렸던 소식이 돌아오니 미루었던 계획이 세워진다. "
92년생 - 존경하는 사람에게서 인정받게 된다.
80년생 - 사람을 좋아하는 데에는 이유가 없다.
68년생 - 어려웠던 시절은 이제 지나갔다.
56년생 -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닭띠 오늘의 운세
"없는 일도 만들어서 하게되니 손발이 바쁜 날이다. "
93년생 - 계획이 확실해야 이후의 진행도 순조롭다.
81년생 - 동분서주. 바쁘게 움직인다. 길흉반반.
69년생 - 직장문제가 복잡하니 모든 걸 잠시 잊고싶다.
57년생 - 좀 더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과 관운이 동시에 들어오니 금전도 이득이고 명예에도 이롭다. 행운이 크게 따르는 날이다. "
94년생 -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운. 동쪽이 좋다.
82년생 - 투자하기 좋은 운이니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오전이 길하다.
70년생 -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생각으로 나감이 좋은 운이다.
58년생 -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에 탈이 생기기 쉽다. 베풀면 흉함은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다소간의 변동수가 있으나 결국 유리한 쪽으로 가게 된다. 결정은 오후에 하는 것이 좋다. "
83년생 - 자리배치 등의 이동이 있을 수 있다.
71년생 - 불평, 불만은 화를 불러일으킨다.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59년생 - 과속은 금물.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47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도 때로는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