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의 사랑87회예고]오 이사,이동하에“윤세아 아버지 이정길이 죽여”

2015-09-14 14:49
  • 글자크기 설정

MBC '이브의 사랑' 87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MBC '이브의 사랑' 8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15일 방송될 MBC '이브의 사랑' 87회에선 구강민(이동하 분)이 진송아(윤세아 분)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은 바로 구인수(이정길 분) 회장임을 알게 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구인수의 건강은 점점 악화되고 가족들은 걱정하지만 구인수는 “골프로 단련된 몸이라 괜찮다”고 말한다.

구인수가 주주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자행한 괴한 자작극을 진송아, 구강모(이재황 분), 구강민, 문현수(김영훈 분)는 눈치챈다.

진송아는 강세나가 버린 가발 등을 쓰레기통에서 주워 강세나에게 보이며 “괴한 역할도 네가 했으면 아버님이 더 좋아했을텐데”라고 비웃는다.

▲MBC '이브의 사랑' 87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문현수는 강세나에게 “사방이 네 적이야. 너 이제 얼마 안 남았어”라고 말한다.

이런 가운데 홍정옥(양금석 분)의 측근인 오 이사가 진송아에게 전화를 거는데 그 전화를 구강민이 받는다.

오 이사는 구강민이 진송아인 줄 알고 “나 지금 쫓기고 있다. 잘못하면 이 말 못할 것 같아서. 너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은 구 회장이다”라고 말한다. 구강민은 이 말을 듣고 경악한다.

MBC '이브의 사랑' 87회는 15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이브의 사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