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성형외과 코지가슴성형, 높은 만족도와 안전성 자랑

2015-09-10 11:1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를 보내고 온 직장인 A씨는 고민에 빠졌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바닷가로 휴가를 즐기러 간 A씨는 평소 콤플렉스였던 밋밋한 가슴 때문에 꽁꽁 싸맨 의상과 달리 하나같이 비키니를 입은 친구들 모습에 자신감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풍만한 가슴라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져 A씨처럼 밋밋하고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체적으로 굴곡이 없는 체형이라 하더라도 가슴에 볼륨감이 있다면 충분히 여성들이 원하는 라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고민만으로 그치지 않고 개선방법을 찾아 나서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밋밋하고 작은 가슴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가슴성형수술을 들 수 있으며, 이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과 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으로 나뉜다. 하지만 지방이식 가슴성형 시 한정적인 확대사이즈와 자체흡수율 때문에 가장 확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그래서 A씨도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고려 중이다. 하지만 이미 휴가를 다녀온 A씨는 수술 후 회복기간을 가질 여유가 없어 고민이 추가됐다. 앞으로 다가오는 명절인 추석기간을 이용해 수술을 받을 수도 있지만 친인척들을 봐야 하기 때문에 그것 또한 쉽지가 않다.

이렇듯 시간적 제약 때문에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는 ‘코지가슴성형’이 제격이다. 압구정 더 성형외과 ‘코지가슴성형’은 수술시간이 짧고 정확한 박리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조직 손상이 없어 출혈로 인한 구형구축이나 부작용 없이 단 하루 만에 일상생활이 가능한 가슴성형 수술법이다.

압구정 더성형외과 전문의 옥재진 원장은 “‘코지가슴성형’은 내시경을 통한 정교한 수술법과 신속정확한 지혈로 출혈을 사전에 차단하기 때문에 피주머니가 필요 없다. 게다가 의료용 접착제인 ‘더마본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밥제거를 할 필요가 없어 흉터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옥원장은 “밋밋한 가슴에 볼륨감을 실어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형성함으로써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지만, 가슴성형에 있어 본인체형의 밸런스를 무너트리는 무리한 수술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가슴성형을 계획한다면 수술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다양한 수술방법과 실제로 다양한 수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응급시스템과 안전시스템 그리고 환자의 회복을 위한 맞춤형 사후관리가 구축되어 있는지 환자 스스로도 체크해 봐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