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FW 메이크업 라인인 ‘#더 스테이지(#The Stage)’ 출시와 함께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onymolykr)을 통해 토니모리X현아(TONYMOLY X HYUN AH) 메이크업 콜렉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FW 메이크업 라인인 ‘#더 스테이지(#The Stage)’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된 현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무대 위 화려하고 섹시한 현아의 모습과 사랑스럽고 순수한 현아의 일상 모습이 섞여있어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현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이킹 필름 형태로 제작돼 흔한 바이럴 영상이 아닌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더 스테이지(The Stage)’ 메이크업 라인은 빛과 음영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입체적인 페이스로 연출해주는 프로페셔널 스킨 피니셔&하이라이터인 ‘더 스테이지 루미너스 마블 하이라이터’, 데일리부터 완벽한 무대 메이크업까지 8색으로 구성되어 눈 화장 종결 팔레트 ‘더 스테이지 아이톤 섀도우 팔레트’, 또렷하게 눈매를 잡아주는 ‘더 스테이지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프루프 라이너’, 그리고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해주는 ‘더 스테이지 퍼펙트 립스’과 오랜 시간 크리미한 컬러 발색이 지속되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 ‘더 스테이지 치크톤 싱글 블러셔’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담당자는 “토니모리 #더 스테이지 라인을 통해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타처럼 누군가의 워너비로서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이번 FW 메이크업 라인으로 출시된 #더 스테이지 라인은 누구라도 스타로 만들어주는 마술 같은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