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 '검증된 강사진'의 프리미엄 전화영어 수업 '화제'

2015-09-07 18: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스픽단기’가 검증된 강사진을 통한 프리미엄 전화영어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픽단기의 전화영어 프로그램은 세계 100대 대학 출신의 검증된 강사진을 자랑한다. 스픽단기의 교사 선발 경쟁률은 평균 13대1에 이르며 엄격한 교사 양성 및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고퀄리티의 전화영어 수업을 제공한다. 특히 15년 이상의 영어 교육 경력을 지닌 전문컨설턴트가 효과적인 영어회화 학습을 위해 전화영어 수업의 전 과정을 관리한다.

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위메프 2015년 7월 13일 온라인 교육 판매 1위)는 스픽단기의 전화영어 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화영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원어민 강사와 1대1로 10분간 진행되며 수업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진단받고 이후 전문 컨설턴트와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전화영어 무료 수업을 완료한 수강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그 동안 ‘스픽단기 전화영어’를 이용한 수강생들은 “원어민 선생님이 발음, 억양, 어휘, 문법 등 영역별로 꼼꼼하게 피드백해주고, 틀리는 부분을 그때그때 지적해줘서 영어 회화 실력이 급상승했다”, “선생님이 수업을 잘 리드해주기 때문에 10분 수업으로도 30분 수업의 효과가 나는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스픽단기는 대학생 대상으로 전화영어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월 4만원대(최저)로 검증된 강사진과 1대1 전화영어 수업이 가능하다. 스픽단기 전화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픽단기 홈페이지(www.speak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픽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스픽단기 전화영어 수업을 이용하면 검증된 강사진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수준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며 “2학기 개강으로 학점 관리와 스펙 쌓기에 바쁜 대학생들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화영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전화영어 1위 스픽단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픽단기는 외국어학원 1위(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영단기가 만든 전 국민 영어 말하기 솔루션으로, 어느 누구라도 3달이면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회화∙스피킹 학습 사이트다. 온라인 강의, 전화영어, 영화∙미드(미국드라마) 영어 학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스픽단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