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것만은 알고 가자!

2015-09-01 16:52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나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올 여름, 괌 여행 고객을 면밀히 분석, 그들의 취향에 맞춘 서비스 및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남태평양 괌은 올 8월 예약률이 전년대비 약 40%의 성장세를 보이는 등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다.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하나투어가 이번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혜택을 누려보자.

♦괌 여행의 필수품, ‘괌 하나 스마트 카드’

하나투어가 괌 여행 시 60여개 제휴 레스토랑 및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 및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괌 하나 스마트 카드(HANA SMART CARD)’를 출시했다. ‘괌 하나 스마트 카드’는 하나투어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골프 상품을 비롯해 호텔, 항공 등의 단품 예약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괌 현지에 스마트카드 가맹점 스티커가 붙어진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괌팀 임명훈 팀장은 “’괌 하나 스마트 카드’는 괌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내부 지역 전문가들이 다양한 고민 끝에 탄생한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며 “출시기념으로 올해까지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한 모든 괌 여행객 대상,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여성 및 커플 여행객이라면, ‘데일리스파’상품

하나투어가 괌 여행기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매일 한 번씩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데일리스파’ 상품을 출시했다.

괌 ‘데일리스파’상품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쉐라톤 괌 리조트 내 유명 스파인 ‘앙사나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인 약 15만원에 3일동안 데일리스파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 스파를 원할 시에는 1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괌’ 리조트 투숙객 전용상품인 ‘데일리스파’상품은 매일 스파를 이용하고 싶어하는 기존 괌 여행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상품으로, 호텔 스파를 매일 반값에 즐긴다는 점에서 여성 및 커플 여행객에게 벌써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쉐라톤 괌’ 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캐릭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나투어 고객 전용 층(전 객실 오션프론트 객실)이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나투어 괌 쉐라톤을 이용하는 다양한 상품의 상세정보는 하나투어닷컴 해당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7236)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데일리스파’ 예약 고객에게는 하나투어 10만 마일리지 추가 적립, 롯데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및 쉐라톤 담요증정(룸 당 1개) 등의 출시기념 특전을 제공 중이다. 단 10월, 11월 출발상품에 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