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김상중 언급 '세모자 사건' 영상 "아빠가 아들 성폭행"… 지금봐도 충격!

2015-09-01 16:44
  • 글자크기 설정
[영상 출처 = YouTube]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힐링캠프 김상중 세모자 사건 전말 언급,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 사건 전말 김상중 언급, 배우 김상중 힐링캠프 출연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언급, 김상중 세모자 사건

31일 SBS 예능 '힐링캠프'에 출연한 김상중이 자신이 진행하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편 중 세모자 사건의 전말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세모자가 유명한 교회 목사인 허목사와 그의 아버지가, 아들이자 손주를 성폭행하고 아내까지 교회 신도들과 최음제 등 마약을 먹인 뒤 집단 성매매를 하게 하고 돈을 착취했다고 폭로한 사건이다.

이들 세 모자는 이와 관련해 지난 2014년 10월 29일 얼굴을 감추고 기자회견까지 했다.

그리고 지난 6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충격적인 '세모자 폭행 사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해 있었던 세모자의 기자회견부터 최근까지의 상황을 짚어봤다.

당시 사건에 대해 MC김상중은 "'남편이 어린 두 아들에게 마약을 투여한 채 집단 성매매에 이용해왔고 나 역시 십 수년간 아이들을 이용해 번 돈으로 살아왔다. 날 잡아가고 아이들을 살려달란' 충격적인 이야기가 단 1%라도 사실 가능성이 있다면 우리는 아이들을 하루빨리 구해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최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확인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이어 "하지만 취재를 하면 할수록 세모자의 주장을 뒷받침할 근거는 찾기 힘들었고 의구심만 커졌다. 다수의 전문가들 역시 세모자가 주장하고 있는 집단 혼음이나, 성매매 진술은 신빙성이 낮다고 입을 모은다"며 "전국민이 볼 수 있는 인터넷에 자신의 이름을 공개한 채 너무나 위험한 대국민호소를 하는 어머니 이 씨의 행동이 이해가 안 가는 건 이런 자기파괴적인 일로 세모자가 얻을 이득이 도무지 없어 보인다는 것"이라고 의구심을 품었다.

결국 '그것이 알고싶다' 취재 결과 세모자 사건은 자신의 사리사욕을 충족하기 위해 그들을 조종한 무속인 김씨가 배후에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전국민에게 충격을 줬다.


 

김상중 '세모자 사건' 전말 언급[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쳐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