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개국 14주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경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개국 14주년 기념 숫자 14를 강조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축제 기간 내 NS 전 매체(TV홈쇼핑, NS몰, 카탈로그)에서 판매가 3만원 이상(건강기능식품 제외) 구매한 모든 고객 중 매일 14명씩 추첨을 통해 총 310만원 상당의 SK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4%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TV 전 상품(보험·상조·여행서비스 등 무형상품 제외)에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축제기간 동안 TV방송 상품 중에는 ARS 자동 구매 때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상품이 대거 편성됐다.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식객 전통 추어탕’ ‘남도 갓김치’ ‘전철우 갈비탕’ ‘남안동 고춧가루’ ‘우리 바다 반 건조민어’ 등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은 2001년 창립된 세계 최초 식품 전문 홈쇼핑 기업으로서 14년 동안 협력사의 조력과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숫자 14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즐거움과 큰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