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시술은 간단하다? 꼭 기억해야 할 세 가지

2015-08-27 10: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최근 몇 년간 ‘동안 만들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좀 더 어려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과나 성형외과 병원을 찾는 일이 보편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비수술적 방법인 필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필러 시술은 주사기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성형수술과 비교해 피부 절개와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적고, 시술 후 흔적도 남지 않아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필러(Filler)는 채워준다는 의미로 노화로 인해 주름지거나 편평하고 꺼진 얼굴 부위에 볼륨을 채워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시술 시간도 30분 이내로 짧아 대학생이나, 직장인 등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루체아성형외과의원 천호점 나수정 원장은 “필러 시술의 장점은 시술 후 효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것과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하지 않다는 것이다”고 설명하며, “하지만 간단한 필러 시술이라도 가볍게 여기지 말고 부작용 등에 대한 위험은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이어 나원장은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위해 꼭 기억해야 할 3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첫째는 필러 시술 경험과 미적 감각이 풍부한 의료진인지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할 것 둘째는 시술 받을 제품이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정품인지 확인할 것 셋째는 의료진과 시술 부위와 주입량에 대해 충분히 상담할 것” 등이다.

필러는 성분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히알루론산 성분의 LG 생명과학의 이브아르 필러가 인기가 많다. 이브아르에 사용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재되어 있으며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승인은 물론,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안전성이나 품질면에서도 인정받았다.

한편, 나수정 원장은 필러, 보톡스, 울쎄라, 레이저, 여드름 흉터 제거 등 피부관리 및 쁘띠성형 분야에서의 끊임없는 연구와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대한피부미용학회 및 한국미용성형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