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김태희, "생각지 않았던 수입이 생길 수 있다"…8월 27일 내 운세는?

2015-08-27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드라마 '용팔이' 방송 화면 캡쳐]


아주경제 이연주 기자 =배우 김태희가 출연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가 연일 자체최고시청률을 갱신하며 파죽지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김태희의 운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 생으로 원숭이띠에 속한다.
8월 27일 김태희의 오늘의 운세는 "대지에 비가 내리고 초목이 자라는 형상이니 만사에 행운이 따르는 운이다", "생각지 않았던 수입이 생길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완벽한 준비만을 꾀하다가 날이 저문다. 일단 시작하고 봐야하는 일도 있으니 진퇴를 잘 판단하라. "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투기성이 있는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72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운 때이니 농담도 되도록 삼갈 것.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라.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다.
48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하다. 시끄러운 곳이나 복잡한 곳은 가지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음기가 강해지는 날이니 과음에 의해 몸이 상하는 것을 조심해야한다. 잠자리에 일찍 들 것. "
85년생 - 빈깡통이 요란스러운 법이니 그럴듯한 말이나 위장전술에 현혹되지 마라.
73년생 - 두드러진 행동으로 주위의 빈축을 사거나 신용이 떨어지는 때는 조심하라.
61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다가는 이용당하거나 배신당하니 각별히 주의할 것.
49년생 -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잃는 때니 너무 욕심을 부리면 손해인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안정하여 분수를 지키면 이로움이 그 가운데 있다. 남의 말을 믿지 말라. 피해가 적지 않다. "
86년생 - 장밋빛 미래에 들뜨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고 만족하는 것이 훨씬 이익인 운세.
74년생 - 물이 흐르면 도랑이 생기는 것처럼 차츰 차츰 희망이 보이는 운세.
62년생 - 될 대로 되라는 식은 절대 삼가고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고 설득할 것.
50년생 - 배움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어야 된다. 새로운 지식을 얻기 좋은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베풀었던 공덕이 돌아오니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다. 명예운이 있는 날. "
87년생 - 새장에 갇혀있던 새가 풀려나서 하늘을 나는 때니 무엇을 더 바랄까?
75년생 - 자신의 계획에 협조자가 나타나고 후원자가 생기는 때니 더욱더 정진할 것.
63년생 - 철저한 사전 준비만 되어 있으면 무슨 일을 새로 시작해도 좋은 운세.
51년생 - 생각지 않은 보약이나 선물을 받아 훈훈한 인정을 실감하고 기쁨이 넘치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원진살이 드니 인간관계에 갈등이 생기는 날이다. 한 사람이 양보해야하는 운세이다. "
88년생 - 돌출행동이나 소영웅 심리 때문에 연인이나 동료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기 쉬운 때.
76년생 - 순간의 선택이 긴 시간을 좌우한다. 유혹이나 자만심을 없애버려야 할 운세.
64년생 - 남을 무시하거나 누르려다가 도리어 자신이 무시당하거나 손해를 보기 쉬운 때.
52년생 - 매사에 역지사지(易之思之)만 생각한다면 어떤 어려움도 해결되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유연한 풀잎을 나타내는 일진이니 여성의 옷차림이 돋보일 수 있는 날이다. 한껏 치장해서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
89년생 - 떠나가 연인이나 배신한 친구를 탓하지 말고 자신의 결점을 먼저 파악하라.
77년생 - 이성에게 너무 의존하지 말고 독립적인 자신의 일을 찾아 시작하기 좋은 운세.
65년생 - 내가 주인이나 상사라도 종업원이나 부하보다 더욱더 노력을 기울여야할 때.
53년생 - 아랫사람을 미워하면 마음만 아프다. 관용이나 사랑을 베풀어야 좋은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섣불리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은인자중하며 시기를 기다리면 행운이 함께할 것이다. "
90년생 - 주위에서 인정받았다고 즐거워하기에는 아직 이른 때니 자만은 금물.
78년생 - 신선한 계획이라도 변질되기 쉬운 때니 신중하게 일을 진행해야 할 때.
6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돋보이기 어려운 시기이나 인내하면 좋은 결과 있다.
54년생 - 피로해지기 쉬우니 머리 쓰는 직업은 깊은 생각을 하기 어려운 운세

▶양띠 오늘의 운세 "어린 새가 하늘로 쉽게 날아오르는 모습니다. 사업과 직장운이 아주 좋다. "
91년생 - 큰 일보다도 우선 작은 일부터 시작하는 것이 순조로운 운세.
79년생 - 먼저 베풀고 취하면 작은 투자로 큰 이익을 보고 성과가 좋은 때.
67년생 - 서두르면 그르치기 쉬운 운세니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진행할 것.
55년생 - 구설 시비가 있더라도 오히려 득을 취할 수 있으니 전화위복의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대지에 비가 내리고 초목이 자라는 형상이니 만사에 행운이 따르는 운이다. "
92년생 - 기분이 상쾌하니 컨디션도 좋은 날이다.
80년생 - 생각지 않았던 수입이 생길 수 있다.
68년생 - 막혔던 자금줄이 열리니 구원의 밧줄이 보인다.
56년생 -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닭띠 오늘의 운세 "잉태의 기운이 있는 날이니 자식을 기다리는 부부에게 가장 좋은 날이다. "
93년생 - 처음에는 그저 그렇다고 생각한 일이라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재도전하라.
81년생 - 앞으로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니 지금은 불안해도 목표만 뚜렷하면 포기하지 마라.
69년생 - 자기 중심적인 생각이나 한가지 일에 사로잡히면 손해보는 운세니 탈피하라.
57년생 - 처음에는 어색한 사이라도 시간이 가면 뜻이 잘 맞을 것이니 참고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의도대로 일이 잘 풀려가니 활발하게 활동하며, 행운이 따르는 날이다. "
94년생 -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졸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82년생 -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니 가는 곳마다 기분이 좋다.
70년생 - 하고싶었던 일을 오늘 하면 좋다.
58년생 - 집안에 경사가 생기니 자손으로부터 오는 좋은 소식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넓은 아량으로 관용을 베풀어야 하는 날. "
83년생 - 방학이라면 아르바이트건이 생길 운수이다.
71년생 - 고집을 부려 화를 자초하기 쉬우니 남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운.
59년생 - 작은 일은 좋으나 크게 이룰 수 없으니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좋다.
47년생 - 남의 일을 도와주고 욕먹기 쉬우니 자중하여 나서지 말아야 할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