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피콕 디지털 싱글 ‘갑니다’ 26일 공개

2015-08-25 17:29
  • 글자크기 설정

감성듀오 피콕(Peacock) [사진: 감성듀오 피콕(Peacock) 제공]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듀오 피콕(Peacock)이 26일 디지털 싱글 ‘갑니다’를 공개한다.

피콕은 첫 앨범 ‘apprivoiser(아프리브아제)’를 비롯해 디지털 싱글 ‘사직공원’, ‘꿈만 같아서’를 발표하는 등 대중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곡인 ‘갑니다’는 사랑에 빠진 남자가 짝사랑 여성을 향한 마음을 담고 있다. 숨겨온 마음을 고백하겠다는 다짐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박상현 작곡이다.

밝고 따듯한 기타 소리와 맑고 청량한 음색 등 남자의 설렘을 표현하듯 인상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디지털 싱글 ‘갑니다’는 두 가지 버전인 락버전(rock version)도 공개되는 등 피콕 음악 스타일을 재해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음원 관계자는 “타이틀(title)과 달리 락버전은 페스티벌에서 느꼈던 다채로운 사운드로 표현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라며 “피아노와 일렉 베이스를 기반으로 애잔하고 서정적인 피콕의 올해 소통무대를 기대해볼 만 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