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골프웨어 비티알(BTR)은 다음달 2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파이퍼스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이퍼스’는 비티알의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가하는 서포터즈다. 파이퍼스 서포터즈 2기는 골프를 즐기고 필드와 시티에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부산지역의 2030세대 SNS 서포터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티알은 자체 심사를 통해 다음달 4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9월 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년간 비티알 파이퍼스 서포터즈로 공식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비티알 파이퍼스 서포터즈 2기로 선발된 전원에게 비티알 제품과 개인 활동비를 지원하며 제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월별 미션 등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을 수여한다. 이밖에도 골프레슨과 서포터즈 단체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비티알 박인수 사장은 “이번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계층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으며, 또한 비티알은 20~30세대와 함께 다채로운 스포츠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