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정창욱과 '힐링캠프' 촬영 인증샷 "갑자기 방송 그만한다 해서"…뭐지?

2015-08-18 00:44
  • 글자크기 설정

'힐링캠프' 홍석천 정창욱[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탑게이' 방송인 홍석천이 스타 셰프 정창욱과의 SBS '힐링캠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게스트는? 바로 접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홍석천은 "지난번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어렵게 내 속마음을 열었다면 이번엔 500분의 엠씨들과 소통하는 자리였다. 근데 스튜디오 안의 기들이 어찌나 세게 느껴지던지 좀 힘들었다. 정창욱이 깜짝 게스트로 와줬으니 다행이었는데 방송중단 의사 밝히는 바람에 화제가 창욱이쪽으로 옮겨졌네. 깜짝 놀랐다. 갑자기 방송 그만한다 해서 창욱이 성격에 그동안 좀 많이 힘들었나 보다 요리하는 게 무엇보다 즐거운 친구니 잘 이겨낼 걸 믿지만 그래도 제일 예뻐라 하는 동생이라 더 서운하다. 아무튼, 고생했다 창욱아. 조만간 맥주 한잔해야지. 이태원으로 넘어와. 오늘 힐링캠프에서 먼저 보자. 넌 역시 요리할 때가 제일 멋져"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창욱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홍석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 뒤로 보이는 방송인 김제동의 우스꽝스러운 포즈가 눈길을 끈다.

한편 홍석천은 이날 방송된 '힐링캠프'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