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건물주인 A씨는 자체 직원을 두고 청소를 하다가 지인 소개로 한 청소 용역업체에서 사무실청소 및 건물 외벽청소, 계단청소등을 이용하게 되었다. 헌데 오히려 비용도 절감되고 더청결하게되어 "전문가에게 맡기길 잘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건물, 사무실 등을 처음 방문하게 되면 그 건물의 청결상태를 통해 첫인상을 갖게 된다. 청소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청결한 인상을 주지 못하면 그 건물의 이미지는 좋지 못한 인상을 남기게 된다.
'봉구야 청소해'는 사무실청소나 계단청소를 할 때 일반적인 물청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사만의 비법으로 혼합한 바닥 광택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청소 후 바닥 미끄러짐 등의 위험한 사고를 사전 예방할 수 있다.
새집증후군이나 소독제 냄새 등으로 민감한 고객층을 위해 친환경 세재 및 안전한 탈취제, 편백나무 방향제를 이용해 예민한 고객층을 배려하기도 했다. 또 해충퇴치까지 기본적으로 해주기 때문에,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받을 수도 있다.
봉구야 청소해 관계자는 “친환경세제로 완벽한 청소로도 유명하지만 가격까지 저렴하다. 무료로 청소견적을 받을 수 있어 청소 관련 문의와 무료견적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고 전했다.
친환경 청소업체 봉구야청소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1899-6080.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문의(1899-6080)으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