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 여름방학 맞아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방영

2015-07-29 13:4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대교어린이TV가 여름방학을 맞아 ‘한다맨’, ‘애니빅리그’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한다맨’은 ‘터닝메카드’, ‘변신자동차 또봇’, ‘딱지왕 김태풍’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일부 장면을 재연하는 캐릭터로, 애니메이션 방영 도중 깜짝 출연하여 어린이 도전자와 함께 대결을 펼친다. ‘딱지왕 김태풍’ 편에서는 딱지 대결을, ‘터닝메카드’ 편에서는 미니카 변신과 관련된 대결이 펼쳐진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승자를 예측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도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또한, 일반 시청자도 대결 승자에게 언제든지 도전할 수 있다. 도전을 희망하는 시청자는 방송에 나온 대결 종목에 도전하는 영상을 촬영해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애니빅리그’는 ‘헬로카봇’과 ‘라바’ 등 인기 애니메이션 중 여름방학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모은 프로그램으로, 방송 중 어린이들의 실시간 투표를 받아 공감을 많이 얻은 주제 순으로 순위를 정한다.

여름과 관련된 캠핑과 상상여행, 추천 여름놀이 등을 주제로 방영되며, 헬로카봇에서는 ‘경찰캠프에 간 차탄’ 편이, 라바에서는 ‘번개맨으로 변한 라바’ 편 등이 방영될 예정이다.

25일 첫 선을 보인 ‘한다맨’은 토요일 오전 9시에 격주로 방영되며, ‘애니빅리그’는 8월 1일을 첫 방송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된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집 프로그램은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면서 “실시간 방송 투표를 통해 어린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프로그램 속 캐릭터와 시청자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학교생활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펭귄의 문제’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펭귄의 문제 비긴즈’도 30일 오후 7시 첫 방영된다. 문의 02-3449-347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